세이코니시키

세이코니시키는 겨울 추위에 매우 약해서 아시베쓰에서는 거의 열매를 맺지 못하는 해도 있습니다. 맛은 사토니시키보다 산미가 조금 더 있어 새콤한 맛을 좋아하는 분께 추천합니다. 숙기는 사토니시키와 거의 같습니다.

이 품종은 체리 따기 체험에서만 제공됩니다.

택배 판매는 하지 않습니다.

よかったらシェアしてね!
  • URLをコピーしました!
  • URLをコピーしました!
メニュー